HOW 부산 공항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부산 공항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부산 공항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Blog Article

김해공항에서 서면 방면 승객이 없을 때에는 구덕터널과 보수대로를 직통하여 바로 서구청(자갈치)으로 간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국적 항공사 출신들이 국토부 고위직에 대거 포진해있다는 것은 언론에도 여러 차례 보도된 바 있고, 핀에어가 부산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는 것은 부산에서 유럽/중동 주요 허브를 거쳐 유럽 각지로 떨궈내릴 만큼의 수요는 있다는 이야기이기도 한 만큼, 국토부와 대한항공이 외항사의 부산발 장거리 국제선 취항을 막고 있다는 주장에 힘이 실리는 상황이다.

이 외에도 미국 노선도 운수권 제한이 없고, 유럽 국가 중에서는 스위스가 운수권 제한이 없어서 위에서 나열된 도시와 비교했을 때, 조건만 갖춰진다면 그나마 쉽게 띄울 수 있다.

이와는 별개로 김해국제공항 옆에 붙어있는 대한항공의 테크 센터에 정비를 받기 위해 방문하거나, 부정기성 화물 운송을 위해 방문하는 기체는 일부 경우를 제외하곤 대부분 대형기이다.

다만, 실효성에 대해서는 의문이 제기되는데, 가덕도 신공항 부지가 완료되면 울산공항을 굳이 확장할 필요가 있느냐는 것에는 새로 건설하는 가덕도 부산 휴게텔 공항보다는 빠르다는 의견이 있다. 저쪽 부지는 아예 섬을 깎아서 만드는 것이고, 울산공항은 평지에 건설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덕도신공항보다 비용이 저렴하고, 울산 시민들 반응도 확장은 필수적이니 현재 공항보다는 부지가 넓은 쪽으로 이전을 하든, 확장을 하든 어느 쪽이든 필수적이라는 반응이 지배적이다.

강릉공항과 속초공항은 그와 동시에 폐항되어 현재 각각 공군과 육군의 군용 비행장으로만 사용되고 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청주대학교와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운항학과, (주)한국항공 소속 학생조종사들이 이곳에서 비행훈련을 받고 있다.

인천광역시

진에어 기장이 본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훈련 영상을 보면 울산공항 착륙의 어려움을 알 수 있다.

하지만 현재위치에선 활주로의 확장이 더 이상 불가능하다. 그래서 다양한 국제선 노선을 추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때문에 활주로 보강 공사를 진행했다. 과거에도 활주로 보강 공사를 했으나 부실공사 문제로 공사를 다시 해야 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